본문 바로가기

키움증권 모바일 영웅문S# 입금 출금 방법

superR 2023. 1. 3.

키움증권에서 새로나온 모바일 MTS 영웅문S#에서 입금 출금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영웅문S# 앱에 들어가서 온라인 뱅킹서비스에서 입출금을 할 수 있는데 따라하시면 금방 할 수 있습니다.

영웅문S# 모방일 입금 출금 방법

뱅킹 서비스
뱅킹 서비스

1. 하단 왼쪽에 [메뉴]를 눌러서 들어가주세요. 그럼 위에 사진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상단메뉴에 [뱅킹서비스]에 드어가서 [뱅킹/환전]을 누르고 [입출금/출고]에 들어가주세요.


입금 출금 방법입금 출금 방법
입금 출금 방법

2. 상단에 입출금에서 들어가서 원하는 증권계좌를 선택하고 입금이나 이체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음 화면에서 등록된 지정계좌에 입금을 하거나 출금을 해주시면 됩니다.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고 만약 지정계좌가 없다면 아래 지정계좌등록하는 방법을 따라해주세요.

이체 유의사항
이체 가능시간
- 은행 사정으로 시간 변경 가능
- 평일(영업일) 07:00~16:50, 17:00~23:30, 00:30~07:00
토/일/공휴일: 은행별 상이

OTP 사용: 법인계좌는 OTP 사용 필수
이체 한도 및 수표
- 이체한도(당사기본한도) : 계좌당 1회 1억, 1일 5억 (매체별 한도상이)
- 법인 이체 한도 : 1일 10억, 야간/새벽, 토/일/공휴일 출금한도 1천만원, 초과 출금 시 영업부 문의
- 수표 입금 시, 일반적으로 익영업일 12시20분 이후 이체가능하나 은행 처리에 따라 상이
영업부, 비대면계좌는 출금만 가능하며, 입금은 타 금융기관 인터넷뱅킹, 스마트폰, ARS를 통해서 처리 가능합니다. (ATM 지점창구 이용불가)

출금시 유의사항
- 주식결제는 3일 결제로 매입주식 결제 전 입출가능금액을 출금하는 경우 미수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결제예상금액(D+2예수금)을 확인하시고 이체해주시기 바랍니다.
-원화주문설정금은 인출가능금액에 포함되나 추정 인출 가능금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체 전송 후 은행계좌 및 증권계좌의 이체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TP 이용시 '인증실패' 발생할 경우에는 이용등록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출금내역 SMS 통보를 원하는 경우 '알리미 서비스'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융거래목적 확인서(단기간 다수계좌)/고객확인정보(KYC) 미작성시, 출금이 제한됩니다.

 

지정계좌 등록 방법

지정계좌지정계좌
지정계좌

1. 입출금 화면 상단에 [지정계좌등록]을 눌러주시고 지정계좌 추가를 클리해주세요. 그럼 오른쪽 사진처럼 원하는 은행과 계좌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지정계좌 등록지정계좌 등록
지정계좌 등록

2. 계좌가 확인되면 등록해주시면 끝입니다.

이렇게 하면 입출금을 사용할 수 있는데 만약 PC영웅문에서 입출금 하는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PC영웅문 입출금 하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