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움 영웅문 입금 출금 방법 PC버전 모바일 버전

superR 2021. 3. 26.

주식을 시작하면서 가장 기본이 입금을 하는건데요. 이번에는 사용자가 가장 많은 키움에 영웅문 PC버전과 모바일 버전에 입금과 출금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키움 영웅문 PC버전 입금 출금 방법 

영웅문PC-온라인업무
영웅문PC 온라인업무

우선 영웅문을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상단에 [온라인업무]에서 [온라인업무(0801)]나 즉시이체 [즉시이체출금(1020)] 둘다 입출금이 가능합니다. 선택해주세요.


연계은행출금-즉시이체출금
연계은행출금과 즉시이체출금

연계은행출금에서 들어가면 증권계좌번호가 나오고 증권계좌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에 연계된 은행계좌 통장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잔고조회를 눌러주면 잔액이 나오는데요. 그 중간에보면 이채금액을 입력하고 증권 계좌로 보내시면 입금이 됩니다. 출금은 아까 입금했던 방식 반대로 하며 됩니다. 

 

즉시이체출금 방법은 증권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눌러주면 가능한 금액이 나오는데요. 그리고 밑에 지정계좌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금액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이체실행을 눌러주면 됩니다.

 

2. 영웅문 모바일 버전 입출금 방법

 

모바일-영웅문S-메뉴
모바일 영웅문S 메뉴

모바일에서 영웅문S를 실행해주세요. 그리고 로그인을 하면 왼쪽 아래 메뉴를 눌러주세요.


메뉴-입출금
메뉴 입출금

그리고 업무 메뉴에서 [입출금/출고]를 눌러주세요. 


출금방법
출금방법

출금할때는 위에서 출금을 선택하고 증권계좌에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조회를 눌러주세요. [대출후출금가능금액]은 신경쓰지 말고 아래에 입금계좌에 지정계좌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비밀번호와 금액을 입력하고 출금실행을 눌러주면 끝입니다.


입금방법
입금방법

입금 방법은 위에 메뉴에서 입금을 눌러주고 증권계좌 비밀번호 입력하고 조회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연계은행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조회 이체금액을 넣고 입금실행해주면 됩니다.

 

이상 키움 영웅문에서 입출금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이번에 새로 생긴 영웅문S# 입출금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새로운 모바일 영웅문S# 입출금 방법

다른 설정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