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 포장 운송 관련주

superR 2021. 2. 1.

요즘 쿠팡이 나스닥에 상장을 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관련 주식들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포장 관련 주들이 같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아직 미국 나스닥에 예비심사를 통과했다고 알려지는데요. 확실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됩니다. 쿠팡에 대주주는 투자자로 유명한 손정의 회장에 회사인데요. 그래서 기대가 높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쿠팡 관련해서는 운송주와 포장 관련주들이 영향을 줄거라 생각되네요.

 

 

 

쿠팡관련 포장주 말고 관련주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쿠팡 관련주 정리

쿠팡이 나스닥에 예비심사를 통과하면서 3월에 상장이 가능할 수 있다는 기대감으로 관련주들이 요동치고 있습니다. 어떤 종목이 무슨 관련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관련주 정리 1 동방

blackcocoas.com

 

쿠팡 관련 포장주와 운송주

 1. 삼보판지

 삼포판지는 의약품과 식품 등 각족 골판지와 골판지상자를 제조한다고 합니다.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꾸준하고 배당도 주는 회사입니다. 큰 변화는 없지만 쿠팡에 영향과 배달이 늘면서 영향을 받은 것 같습니다.

삼보판자 회사 정보
삼보판지 회사 정보입니다.

2. 대영포장

 7개의 개열회사가 존재할 정도로 오래된 회사인데요. 요즘 택배 물량이 늘어나면서 골판지와 골판지 수요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주목 받고 있습니다. 요즘은 외국인들까지 매수세가 들어오고 있기 때문에 쿠팡과 더불어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영업이익도 적자에서 이익으로 돌아왔습니다.

대영포장 회사 정보
대영포장 회사 정보입니다.

3. 동방

 쿠팡관련 포장 주 중에서 가장 주의해서 봐야 할 종목입니다. 쿠팡과 물류 전담 운송사 계약을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항만 하역 운송사업을 주로 하고 개열사가 14개나 되는 회사입니다. 쿠팡에서 하는 로켓 직구도 여기서 하고 있습니다.

동방회사 정보
동방 회사 관련 자료입니다.

 쿠팡이 나스닥에 상장이 된다면 자금 조달 능력이 커지기 때문에 사업을 많이 확장할걸로 생각됩니다. 그리고 중국 진출도 노리고 있기 때문에 관련 주들에 영향을 더 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