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대교 호텔 스카이 스위트 한강브릿지 서울 요금 예약 방법 정리
한강대교 호텔 스카이 스위트 한강브릿지 서울 위치와 예약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한강대교 위에 호텔이 생긴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요. 사실 호텔을 새롭게 만든게 아니라 원래 있던 카페를 리모델링해서 숙박시설로 만든건데요. 다리 위라서 전망도 좋기 때문에 만은 분들이 예약 할것 같습니다. 위치 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스카이 스위트'는 한강대교 상부에 위치한 직녀카페를 리모델링하여 만들어진 숙박 공간으로, 에어비앤비와 협력하여 기획되었습니다. 이는 서울시의 '그레이트 한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강과 서울의 매력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시에서는 한강대교 위에 위치한 전망호텔 '스카이 스위트, 한강브릿지, 서울 (Sky Suite, Hangang Bridge, Seoul)'을 공개했습니다.
'스카이 스위트'는 약 144.13㎡ (44평) 규모로 침실, 거실, 욕실, 간이 주방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4명까지 입실이 가능합니다. 특히, 침실 남서쪽에 큰 통창을 설치하여 노들섬에서 여의도까지 이어지는 한강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거실은 한강변의 풍광에 영감을 받아 다채로운 색감의 디자인을 담아냈고, 천장은 유리로 마감하여 도시의 야경과 하늘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한강대교 호텔 스카이 스위트 예약방법
이 호텔은 한강의 아름다운 전망을 제공하며, 2024년 7월 16일에 정식으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숙박 예약은 2024년 7월 1일부터 에어비앤비를 통해 가능합니다.
숙박 요금은 2개 전문 감정평가법인의 감정을 거쳐 34만 5,000원부터 50만 원으로 책정될 예정입니다. 서울시는 이번 '스카이 스위트' 개관을 계기로 여의도 한강공원 물빛무대 주변에 4층, 200실 규모의 '수상호텔'을 조성하고, 잠실에는 '도심형 마리나'를 신규로 건설하여 '선박 스테이'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한강대교 전망호텔 ‘스카이 스위트, 한강브릿지, 서울’
○ 위치 : 서울시 용산구 양녕로 495
○ 숙박요금 : 34만 5,000원 ~ 50만 원
○ 정식오픈 : 2024년 7월 16일
○ 숙박예약 : 2024년 7월 1일부터 에어비앤비 접수
정식 오픈은 16일 이지만 예약은 7월 1일 부터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몰릴것을 생각하면 미리 예약 날짜에 예약을 해야 성공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